본문 바로가기

한미사이언스

인사말

기업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 임종윤입니다.

한미약품 그룹의 지주회사인 한미사이언스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팬데믹은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의 지형을 급속도로 재편하고 있습니다. 전염병 위기를 현명하게 극복해 온 인류는 이번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혁신기술과 창조적인 도전을 통해 한걸음씩 진보하고 있음을 실감하게 됩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여러 대내외적인 어려운 상황에서도, 한미약품과 북경한미약품, 한미정밀화학, 온라인팜, 제이브이엠 등 자회사를 비롯한 30여개 관계사들과 유기적인 융합을 통한 혁신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故 임성기 회장께서는 ‘인간존중’과 ‘가치창조’라는 경영이념과 ‘신약강국’이라는 미션을 한미의 브랜드로 남기셨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행복한 ‘가치창조'로 보답하겠습니다.

팬데믹 종식을 위한 광속 티에프 연구의 성과들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신약 강국을 향해 여러 회사들, 정부와 함께 힘을 모아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핵산 백신 기술을 축적하고 있으며, 세계 두번째로 식물 단백질 기반 코비드 백신 사업화에도 참여 하고 있습니다. DTX라는 디지탈 메디슨 연구를 통한 코로나 치료 요법도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우리가 잘할 수 있는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여 혁신적인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낌없는 신뢰와 관심,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사장임종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