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윤리경영

공정한 경쟁과 투명한 거래질서 확립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율준수의지 천명

사랑하는 한미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미약품 대표이사 우종수, 권세창입니다.


한미약품의 성장은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 임직원 개개인의 자발적인 CP(Compliance Program) 준수가 기반이 될 것임을 여러분들과 함께 다짐합니다.


한미약품은 CP준수가 기업의 지속가능하기 위한 필수조건이라고 생각하며 자율준수문화 확립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2015년, 2017년 연속으로 공정거래위원회가 부여하는 CP등급 평가에서 제약업계 최고 수준인 AA등급을 획득하고, 작년에는 제약업계 최초로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인 ISO 37001을 인증 받음으로써 한미의 윤리경영, 신뢰경영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모두가 한미가족 여러분이 하나된 마음으로 노력해온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한미가족 여러분, 한미약품은 올해 경영 슬로건인 '製藥强國'을 위한 한미 革新經營'을 바탕으로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우선 우리의 소중한 기본가치 실천에 소홀함이 있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말과 의지가 아닌 실천을 통해 CP문화가 내재화 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노력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한미약품의 행보가 한국 제약산업 발전사의 이정표가 된다는 자부심을 갖고 힘차게 나아갑시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우종수, 권세창